닫기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더보기

분류 내용
결제/배송/증빙 Q 냉장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A

▼ 배송/교환/반품 규정

 - 신선식품(냉장/냉동)은 상품 가치하락 사유로 '배송준비중' 단계이후 단순변심에 의한 주문취소, 반품, 교환이 불가합니다.(단, 상품의 불량 및 하자, 오배송 제외)
   또한 제품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취소가 불가능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 출고 및 배송예정일

 - 오후 1시이전 주문 당일 출고, 익일배송
 - 오후 1시이후 주문 익일 출고, 2~3일내 배송
 - 도서산간에서는 주문 후 평균 2~7일(주말포함 최대 10일) 

▼ 주말/휴일 배송시 출고일

 - 금요일 오후 1시이전 주문은 당일출고, 토요일 배송
 - 금요일 오후 1시이후 주문은 차주 월요일 출고, 익일배송(일요일, 공휴일 배송불가)

▼ 도서산간 냉장배송안내 

 - 도서산간 및 제주도의 경우 추가배송비 4,000원 발생합니다.  
   또한 , 배송지연으로 냉장/냉동 상품의 신선도 유지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신중한 구매 부탁드리겠습니다 : )

결제/배송/증빙 Q 도서산간 냉장배송 가능한가요?
A

네, 도서산간 냉장배송 가능합니다.
단 추가비용(4,000원)이 발생하며 , 도서산간 및 제주도의 경우 배송지연으로 냉장/냉동 상품의 신선도 유지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결제/배송/증빙 Q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A

[배송 전 취소/환불방법]

 ▼배송 전 취소 방법▼

뉴트리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날짜/주문번호 아래 주문취소 버튼 클릭하시면 취소신청이 진행됩니다.
영업시간 평일 09:00~18:00 이후, 주말·공휴일 취소 신청 건의 경우 취소 신청만 가능하며, 실제 취소 완료
처리는 영업시간 내에 진행됩니다.

 ▼환불처리 기간▼
영업일 기준 3~7일 소요 됩니다.
무통장, 가상계좌 결제일 경우에만 환불계좌, 은행명, 계좌주를 취소시 기재하시면 되고 카드결제의 경우
자동 카드 승인 취소로 진행됩니다.  휴대폰결제의 경우 당월 취소 처리만 가능하며, 부분취소 되지 않습니다. 

결제/배송/증빙 Q 비회원 주문 후 주문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버튼에서 비회원 주문조회 (주문자명,주문번호 입력) 확인 가능합니다.: )

결제/배송/증빙 Q 비회원 배송조회시 주문번호(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A

고객센터 ☎ 080-862-8200 또는 카카오톡플러스친구 "뉴트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결제/배송/증빙 Q 상품 주문 후 어디에서 주문내역을 확인 할 수 있나요?
A

뉴트리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결제/배송/증빙 Q 입금 예정일까지 입급을 안하면 취소되나요?
A

미입금 시 취소 기준은 주문일 기준 최대 7일이며, 7일 내 입금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미입금으로 확인되어
주문취소 처리 됩니다. 

결제/배송/증빙 Q 카드 결제 후 취소는 언제 확인이 되나요?
A

결제일 당일 취소가 아닌경우 당일에 취소되지 않습니다.
결제일과 취소일이 다른 경우 최종 환불까지 카드사에 따라 5~7일 가량 소요되며 카드사를 통해 확인부탁드립니다.

결제/배송/증빙 Q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뉴트리몰은 익일배송을 기본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영엽일 기준 오후 2시 결제 완료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발송되며, 그 후 주문건에 대해서는 익일 발송됩니다. (금요일 2시 이후 결제 완료 ~ 일요일 결제완료 건은 월요일 일괄발송 됩니다.)
상품의 도착은 발송일로부터  평균 1~3일(주말, 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됩니다.: )

결제/배송/증빙 Q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
A

뉴트리몰은 안전한 CJ대한통운택배사와 계약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상품이 지연될 경우 해당지역 택배사업소에 문의하시면 보다 빠르게 상품 위치 및 배송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뉴트리몰에서 준비한 스페셜한 이벤트 입니다.

전문 상담 예약하기

건강 카운셀러 뉴트리 전문 상담 예약서비스
이름
연락처
나이 성별
건강고민
내용보기
닫기

개인정보 수집/이용

1. 수집 목적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및 개인식별
- 부정 이용 방지 및 비인가 사용 방지
- 서비스 제공 및 관련 사항의 이행
- 서비스 이용 내역 확인 및 서비스 개선 등을 위한 통계 분석
- 고지사항의 전달 및 민원 사항의 상담 및 처리

2.수집 항목
(필수)ID, 비밀번호, 이름, 이메일주소, 휴대폰번호, 생일
(생년월일), 성별, 14세 이상 여부
(선택) 추천인아이디, 건강식품 구매여부 설문조사 항목
(자동수집정보) IP,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시간 등 로그, 쿠키, 모바일기기정보(OS버전, 디바이스ID, 광고식별자 등)

3. 보유기간
회원 탈퇴시까지
단, 부정이용 방지를 위해 ID, 휴대폰번호는 탈퇴 후 3개월간 보관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필수정보는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로 동의 거부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선택정보는 입력하지 않더라도 회원가입에 제한은 없습니다.
닫기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