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내용 |
---|---|
결제/배송/증빙 | Q 냉장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
A
▼ 배송/교환/반품 규정 |
|
결제/배송/증빙 | Q 도서산간 냉장배송 가능한가요? |
A
네, 도서산간 냉장배송 가능합니다. |
|
결제/배송/증빙 | Q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
A
[배송 전
취소/환불방법] |
|
결제/배송/증빙 | Q 비회원 주문 후 주문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
A
홈페이지
상단의 로그인버튼에서 비회원 주문조회 (주문자명,주문번호 입력) 확인 가능합니다.: ) |
|
결제/배송/증빙 | Q 비회원 배송조회시 주문번호(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
A
고객센터 ☎
080-862-8200 또는 카카오톡플러스친구 "뉴트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결제/배송/증빙 | Q 상품 주문 후 어디에서 주문내역을 확인 할 수 있나요? |
A
뉴트리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
|
결제/배송/증빙 | Q 입금 예정일까지 입급을 안하면 취소되나요? |
A
미입금 시 취소
기준은 주문일 기준 최대 7일이며, 7일 내 입금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미입금으로 확인되어 |
|
결제/배송/증빙 | Q 카드 결제 후 취소는 언제 확인이 되나요? |
A
결제일 당일
취소가 아닌경우 당일에 취소되지 않습니다. |
|
결제/배송/증빙 | Q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A
뉴트리몰은
익일배송을 기본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
결제/배송/증빙 | Q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 |
A
뉴트리몰은
안전한 CJ대한통운택배사와 계약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
찾으시는 답변이 없으면 1:1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개인정보 수집/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