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OME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분류 내용
[취소/교환/반품/환불] Q 휴대폰결제로 주문건은 환불이 어떻게 되나요?
A

휴대폰결제로 주문하신 결제 건은 주문취소 하실경우 환불처리가 바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당월 휴대폰으로 결제한 주문건은 익월 주문취소/반품 경우 환불처리가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취소/교환/반품/환불] Q 반품신청 및 환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신청 기간▼
단순변심 반품의 경우, 제품수령 후 7일이내 미개봉 제품에 한하여 가능하며, 왕복택배비 5,000원 부과됩니다.

▼신청 방법▼
뉴트리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합니다.
반품 시, 반품된 상품이 물류센터로 입고되어 검수가 완료되면 '취소완료'처리 됩니다.
환불은 현금 결제 하신 경우 '취소완료' 후 신청하신 환불 계좌로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 입금됩니다.
카드로 결제사힌 경우 '취소완료' 후 영업일 기준 4~7일 이내 승인취소 처리 됩니다.

▼환불 절차▼
카드 결제 : 왕복택배비 5,000원 제외하고 부분취소
현금 결제 : 요청주신 환불 계좌로 5,000원 제외 후 부분입금
휴대폰결제 : 왕복택배비 5,000원 별도로 입금 하신 후 결제 전체 취소가 가능

 ▶입금계좌 (택배비)
기업은행│165-058070-04-016│(주)뉴트리 

[취소/교환/반품/환불] Q 단순변심 반품이 가능한 기간이 언제인가요?
A

배송완료일'을 기준으로 7일까지 미개봉제품에 한하여 단순변심 가능합니다.
뉴트리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합니다.
단숨 반품의 경우 왕복 택배비 5,000원이 부과되오니 참고 해주세요.

[취소/교환/반품/환불] Q 다른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한가요?
A

상품별 금액이 다르기 떄문에, 차액 지불 또는 부분 환불로 교환처리가 불가 합니다.
반품으로만 진행되며(반품배송비 부과), 반품 후 고객님이 원하시는 제품으로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취소/교환/반품/환불] Q 교환/반품 신청방법
A

[마이페이지에>주문/배송조회]에서 직접 신청 가능하십니다.
또는 고객센터 ☎ 080-862-8200 또는 카카오톡플러스친구 "뉴트리"로 연락주세요

[취소/교환/반품/환불] Q 반품배송비가 있나요?
A

불량, 오배송의 경우 무료/ 단순변심에 의한 경우 5천원(왕복배송비)
반품배송비를 봉투 동봉시 분실의 우려가 있습니다.

[취소/교환/반품/환불] Q 교환/반품 주소
A

직접 반송하실 경우 아래의 주소로 보내주세요
반품주소 : (12737)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산수로 94 1층 에스제이로지스(뉴트리)

[취소/교환/반품/환불] Q 환불은 언제되나요?
A

반품된 상품이 물류센터로 입고되어 검수가 완료되면 '취소완료'처리됩니다. 환불은'취소완료' 후 영업일 기준 7일 이내 처리됩니다. 
현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취소완료' 후 신청하신 환불계좌로 영업일 기준 2~3일 내 입금됩니다.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취소완료' 후 영업일 기준 4~7일 이내 승인취소 처리 됩니다. 
당월 결제 당월 환불 건의 경우 결제하신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 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 시 카드사에서 환급 처리됩니다.)

[취소/교환/반품/환불] Q 반품 불가한 경우는 언제인가요?
A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청약철회 등) 에 의거 상품의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1. 상품 판매 시 고지한 교환/반품 기간이 경과한 경우
(단, 상품의 하자 및 오배송 등으로 인한 경우에는 수령 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7일이내까지 가능)
2.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3.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6.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으로서 사전에 해당 사실을 고지하고 소비자의 동의를 받은 경우  

[취소/교환/반품/환불] Q 회수지 주소 변경요청
A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반품하시려는 상품에서 [반품신청] 버튼을 누르시면 상품 회수 정보를 입력시 회수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또는 고객센터 ☎ 080-862-8200 또는 카카오톡플러스친구 "뉴트리"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취소/교환/반품/환불] Q 직접 반품처리 가능한가요?
A

선불로 진행, 반품 운송장번호를 안내주셔야 합니다.
고객센터 ☎ 080-862-8200 또는 카카오톡플러스친구 "뉴트리"로 연락주세요

되도록 뉴트리로 접수하여 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심이 편하고 저렴하게 이용가능하십니다. 

[취소/교환/반품/환불] Q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A

먼저 오 배송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센터 (1544-8598) 또는 카카오 플러스친구 (뉴트리)로 문의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전문 상담 예약하기

건강 카운셀러 뉴트리 전문 상담 예약서비스
이름
연락처
나이 성별
건강고민
내용보기
닫기

개인정보 수집/이용

1. 수집 목적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및 개인식별
- 부정 이용 방지 및 비인가 사용 방지
- 서비스 제공 및 관련 사항의 이행
- 서비스 이용 내역 확인 및 서비스 개선 등을 위한 통계 분석
- 고지사항의 전달 및 민원 사항의 상담 및 처리

2.수집 항목
(필수)ID, 비밀번호, 이름, 이메일주소, 휴대폰번호, 생일
(생년월일), 성별, 14세 이상 여부
(선택) 추천인아이디, 건강식품 구매여부 설문조사 항목
(자동수집정보) IP,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시간 등 로그, 쿠키, 모바일기기정보(OS버전, 디바이스ID, 광고식별자 등)

3. 보유기간
회원 탈퇴시까지
단, 부정이용 방지를 위해 ID, 휴대폰번호는 탈퇴 후 3개월간 보관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필수정보는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로 동의 거부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선택정보는 입력하지 않더라도 회원가입에 제한은 없습니다.
닫기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